회사소개
회사소개

연혁

Johnson Fu Insurance Agency Inc. (JF)는 1992년에 중개업 법인으로 설립 되었습니다. 설립자인 Johnson Fu는 보험 관련업에서만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JF의 모든 직원은 유학생, 방문자, 새 이민자, 귀환한 캐네디언, 여행자, 개인과 단체 모두를 위한 건강 의료보험 분야에 특화하여  서비스에 전념하고 있으며 이 분야에  있어서  선두주자라고 자부합니다.

사명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안내, 선택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며, 정확하고 신속한 클레임 처리로 모든 분들에게 안심을 드립니다.

목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혁신적이고 융통성이 있는 가장 신뢰받는 중개인으로 캐나다의 의료 보험업계에서 지속적인 선두가 되겠습니다.

약속
Johnson Fu Insurance Angecy Inc.의 중점 사업은 캐나다로의 유학생, 방문자, 여행자를 위한 의료보험의 제공입니다.  이 분야에서 저희가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이 진정으로 무엇을 원하는지를 이해하고 그에 맞는 가장 저렴한 비용의 가장 적합한 상품의 제공과 서비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토론토(온타리오주)에 본사를, 밴쿠버(브리티시 콜롬비아주)에 지점을 두고  최선을 다해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민족적인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각 나라말을 사용하는 직원이 항상 대기하고 있어 고객 여러분들의 클레임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로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현재 180개가 넘는 학교, 교육기관, 교육청 그리고 유학원 등의 에이전트 회사들이 JF의 서비스를 받고 있습니다